티스토리 뷰

반응형


낚시꿈 낚시로 물고기 잡는 꿈 해몽 의미 몰아서 보자


낚시는 꼭 물고기를 잡는다는 의미보다는 무념무상으로 마음의 잡념을 없애는 일이기도 합니다. 낚시하는 꿈은 낭만과 성과, 기회 등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낚시를 즐기는 꿈


한가롭게 낚시를 즐기는 꿈은 여유롭게 생활을 즐긴다는 의미입니다. 정신적으로 생활이 안정되고, 당신을 둘러싼 인간 관계도 원만함을 드러냅니다.




*잡은 물고기가 도망치는 꿈


모처럼 잡은 물고기가 바늘에서 빠져 도망쳐 버렸다면, 기회를 놓치고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속게 될 지도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아무쪼록 사기 등에 속지 말도록 해야 합니다.



*많은 물고기를 잡는 꿈


기회와 행운이 찾아오는 일이 많아진다는 의미입니다.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도 좋을 것입니다. 적극적인 마음 가짐이기 때문에, 보다 더 노려하면 좋은 결과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낚싯대가 부러지는 꿈


낚시 중에 낚싯대가 부러져 버리는 꿈은 실패를 하는 등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입을 일이 일어난다는 암시입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돌발적인 사건일 수 있습니다.




*물고기 이외의 물건을 낚는 꿈


낚시를 하는 데 잡은 것이 물고기가 아닌라 다른 물건이라면, 연애가 부진할 것을 나타냅니다. 연인의 마음이 멀어져 갈 수도 있습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데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자신의 사랑이 받아 들여지지 않을 것으로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낚싯대를 구입하는 꿈


낚싯대를 사는 꿈은 앞으로 더 정신적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아직 미숙한 상태이지만, 노력을 한다면 성숙한 사람으로 바뀔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물고기가 전혀 잡히지 않는 꿈


자신의 노력이 부족하거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이 잘못 되었을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주변의 사람들을 끌어 당기는 매력도 반감되고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반면에 물고기가 전혀 잡히지 않는 상황에서도 여유롭게 물고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낚시 줄이 얽히는 꿈


자신의 손끝이 서툴러서 실이 얽혀 버린 경우는,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있어서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는 의미입니다. 물 속에서 낚시 줄이 얽혀 버린 경우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방해자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의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낚은 물고기를 먹는 꿈


물고기를 낚아서 먹는 꿈은 행운을 자신 안에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일이 일어날 뿐만아니라, 그 좋은 일을 자신의 안에서 더 좋은 힘으로 바꿀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수입이 들어와서 새롭게 부업으로 그 수입을 늘릴 수도 잇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낚시를 하는 꿈


타인과 낚시를 하고 있는 꿈은 현재의 인간 관계를 의미합니다. 만약 낚시를 하고 있는 사람이 실제 아는 사람이고,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낚시를 했다면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을 나타냅니다. 모르는 사람과 낚시를 하는 경우는 새로운 인간 관계가 형성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