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군대가는꿈 군대꿈 해몽 상황별 의미 모아서 보자


꿈에서 군대와 군인은 생명력, 규율, 질서, 속박 등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군인을 보고 힘이 솟는 꿈은 생명력과 투쟁심이 높아지고 있어, 힘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군인으로서 전쟁터에 가는 꿈은 직장이나 학업에 스트레스가 축적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군인을 보고 동경하는 꿈


여자가 이러한 꿈을 꾸면 자신을 억지로 리드해 주는 씩씩한 남성을 동경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군대와 군인을 보고 싫증이 난 꿈, 군의 훈련에 지쳐 있는 꿈


당신의 부모나 상사 등 권력 있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강요당하거나 구속되어, 강한 스트레스가 축적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군대와 군인을 보고 힘이 솟는 꿈


당신의 생명력과 투쟁심이 높아진다는 의미입니다. 의욕이 높아지기 때문에 상황에 도전하면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공격심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싸움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군대와 군인에게 저항하는 꿈, 싸우는 꿈


군대와 군인에 따르는 꿈은 당신을 결박하는 권력과 당신이 겪고 있는 고통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노력을 계속하면 조만간 소망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자신이 군인처럼 완전 무장을 하는 꿈


자신이 속한 기관이나 조직에서 자신의 성과를 인정 받게 되어, 주도권을 잡거나 중책을 맡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예술가와 작가가 이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작품이 공모전에 당선되거나 주목을 받게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군인이면서 총을 쏘아 백발백중으로 명중시키는 꿈


당신에게 행운이 계속되거나, 사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합격이나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재물 등을 얻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완전 군장을 하고 적진을 향해 걸어가는 꿈


자신이 맡은 업무를 실현시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술가와 작가가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창작의 고통으로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병사가 무기를 잃어 버리는 꿈


자신에게 필요한 협력자나 후원인 등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된다는 것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또는 아끼는 도구를 잃어 버린다는 의미로도 풀이됩니다.



*군인이 되어 군함이나 탱크 등을 이끌고 적과 싸우는 꿈


자신이 속한 기관이나 조직의 책임자가 되거나, 주도권을 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한편으로 환자인 사람이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주변의 도움으로 질병을 치료하게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