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술마시는꿈 술 꿈해몽 술취하는꿈 복합적 의미 살펴보아요


꿈에서 술은 당신과 친구, 동료, 상사, 가족 등과의 관계를 암시합니다. 꿈 속에서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술을 마시느냐에 따라 현재의 대인 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술을 마시는 꿈은 당신 안에 있는 자극을 추구하는 마음, 현실 도피의 욕구 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술의 꿈은 무엇을 마시고 있느냐의 여부에 따라 그 의미가 또 달라지게 됩니다.




*혼자서 술을 마시는 꿈


혼자 술을 마시는 꿈은 꿈 속의 분위기에 따라 좋고 나쁨을 드러냅니다. 혼자 외롭게 술을 마시는 꿈이라면 대인 관계에 고민이나 문제가 있거나 불만을 드러냅니다. 즐겁게 혼자 술을 마시는 꿈은 현실 도피와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이성과 술을 마시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고,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고 싶은, 혹은 내 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고 싶다는 욕망을 드러냅니다. 동성과 술을 마시는 꿈은 대인 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실제 친구나 애인과 술을 마시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가 순조롭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술에 취해 떠드는 꿈


취기에 떠드는 꿈은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어서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술의 힘을 빌려 떠들고 있다는 것은 마음 속에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것입니다. 사소한 순간에 스트레스를 폭발시켜 버리지 않도록 평소의 기분 전환에 유의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고 취한 꿈


자신이 앞으로 새로운 가치관을 가질 것을 나타내므로 주위 환경이 변화할 지도 모릅니다. 술에 취해 소란을 피우거나 싸우는 꿈이라면,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술을 쏟아 버리는 꿈


지우고 싶어도 지울 수 없는 당신의 과거와 관련된 고민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과거의 고민은 누구한테나 있는 것입니다. 고민에 묶이지 말고 벗어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고급 술을 마시고 있는 꿈


당신의 현재 수입으로는 구입할 수 없는 비싼 술을 아무런 주저없이 마시고 있는 꿈은 성공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그 술이 좋아하는 술일수록 포부도 강해집니다.



*맥주를 마시는 꿈


당신에게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맥주를 마음껏 마시고 즐기는 것처럼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인간 관계나 일에 있어서 노력한 것들이 결실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술을 마시는 꿈


여럿이서 즐겁게 술을 마시는 꿈은 대인 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마시는 상대에 의해 대인 관계에 대한 운은 달라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술집의 꿈


술집이 나오는 꿈은 사교성을 드러냅니다. 술집에서 즐겁게 술을 마시고 있는 꿈은 대인 관계의 운과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아주 맛잇는 술을 마시고 있다면 더욱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