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렁이꿈 흰지렁이꿈 지렁이 먹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를 알아보자


지렁이이 꿈은 대부분 심신의 상태를 나타내기 때문에, 건강면에서 불안해 하거나 정신이 불안정 할 때, 보이기 쉬운 꿈입니다.


*지렁이를 죽인 꿈


건강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컨디션이 좋은 날이 계속된다는 의미입니다. 당분간은 깔끔한 기분으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정신적 안정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현재 당신은 정신적인 면에서 매우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생겨도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


트러블이나 고민이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와 고민이 해소된다는 의미입니다. 어려움이 해결된 후 운이 부쩍 상승하기 때문에, 인간 관계에 적극적이 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렁이를 만지고 있는 꿈


건강운의 하락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몸에 어떤 이상이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현재 컨디션에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면, 참지 말고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지렁이가 나타나는 꿈


정신이 매우 불안정하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현재 많은 고민을 안고 있어, 정신이 매우 불안정해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상태가 지속됩녀 스트레스로 인해 컨디션이 무너져 버리게 됩니다.




*큰 지렁이가 나타나는 꿈


정신의 균형이 무너지고 있음을 드러냅니다. 당신은 현재 심신이 지쳐 있어, 정상적인 정신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 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우선 억지로라도 휴식을 취하도록 해야 합니다.



*방에 지렁이가 등장한 꿈


방은 자신의 마음을 의미하는 영역입니다. 특히 꿈 속의 방이 자신의 방이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 방에 지렁이가 들어 왔다면, 마음이 스트레스로 고생할거 같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 주위에 마음에 스트레스를 주는 인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불에 지렁이가 몰려 있는 꿈


재앙이 방문하는 조짐입니다. 당신이 아프거나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조심하면 위기를 피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더불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지렁이가 도망가는 꿈


지렁이가 도망가는 꿈은 당신 속에서 긍정적인 마음이 무너져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지렁이가 시야에서 사라져 버린다면, 모처럼 자력으로 타개하려고 했던 문제에서 도망쳐 버리는 선택을 할 지도 모른다는 암시입니다.



*지렁이를 밟는 꿈


건강면에서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동 부족이나, 불성실한 생활 등으로 인해 몸에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또한 폭력적이고 잔인하게 지렁이를 짓밟는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스트레스로 인해 신경과민이 나타나고, 타인에 대한 부드러움을 잃어버리기 쉬운 상태가 될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지렁이를 귀여워하는 꿈


지렁이를 귀여워 하는 꿈은 당신의 건강 상태를 잘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스트레스도 잘 다스리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건강의 신호인 지렁이를 잘 길들이고 있다는 것은 건강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