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구리꿈 청개구리 꿈해몽 자세한 풀이 여기서 보세요


개구리는 꿈에서 성장, 변화, 진화, 발전, 사물의 전환점, 재물운, 스트레스, 컨디션의 변화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큰 개구리의 꿈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출세하는 등, 많은 재산을 얻을 수 있으며 개구리가 클수록 돈과 재산을 잡을 기회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고 아름답고, 귀여운 개구리의 꿈은 절호의 기회가 도래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개구리가 헤엄치는 꿈


자신의 성장에 대한 야망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바꾸고 싶다는 적극적인 자세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꿈과 목표를 향해 돌진해 나가도 좋습니다.



*흰개구리의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어려운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어 정신적 안정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성실함이 평가되어 주위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운이 향상될 것입니다.



*황금 개구리의 꿈


황금 개구리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재물운이 상승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황금 개구리를 보고 기쁜 마음이 들었다면, 재물운이 점점 향상될 것이고 반대로 부정적인 이미지였다면 컨디션을 주의해야 합니다.




*많은 개구리의 꿈


만약 개구리를 보고 좋은 이미지를 느꼈다면 앞으로 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입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일이 있는데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충실해질 것입니다.



*개구리가 우는 꿈


개구리의 울음 소리에 불쾌감을 느꼈다면, 대인 운과 연애운이 하락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대로 개구리 울음 소리에 좋은 인상을 느꼈다면 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어서, 멋진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구리가 건강하게 뛰는 꿈


당신의 감성이 잘 살아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이 시기의 감성을 잘 살린다면 성공의 기회가 올지도 모릅니다.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뛰는 모습이 클수록 들어 오는 행운의 크기가 크다는 의미입니다.



*죽은 개구리가 나오는 꿈


죽은 개구리는 운의 하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거나 수입이 줄어버릴지도 모는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죽음은 재시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마음을 지니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운이 다가온다는 것을 꿈에서 알려주는 것입니다.



*개구리를 기르는 꿈


당신이 변화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신은 약간은 수동적인 태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변화를 원한다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한다면 운이 저절로 열릴 것입니다.



*개구리를 먹는 꿈


개구리를 먹는 꿈은 어떤 이득을 얻을 징조입니다. 하지만 개구리를 먹으면서 기분 나쁜 느낌이었다면, 자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를 극복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심신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쉬게 하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