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밥꿈 밥먹는꿈 밥하는꿈 해몽 당양한 해석을 알아보아요


꿈에서 밥은 건강과 생명력 그리고 행복, 사랑 등 평상시의 생활과 당신의 지금 마음 속을 그대로 드러내는 것입니다.


*밥먹는꿈


밥먹는꿈은 건강과 에너지, 동기 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식욕이 연결되기 때문에 당신의 욕망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먹고 있는 밥이 맛있다면 당신의 생활이 충실하고 행복한 것입니다. 혹은 앞으로 더 큰 행운이 방문할 것을 암시합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밥을 먹는 꿈


평소에는 먹지 않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밥을 먹고 있는 꿈은, 당신이 일상적인 매너리즘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쉬고 싶다라는 기분이 반영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지금부터 방문하는 행운이 크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소원이 조만간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과 밥을 먹는 꿈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밥을 먹는 꿈이라면 더욱 좋고 큰 행운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행복해질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과 먹는 밥이 따뜻한 밥이라면 좋은 소식이 온다는 암시입니다.



*가족과 함께 밥을 먹는 꿈


가족과 함께 밥을 먹는 꿈은 일상의 행복을 상징합니다. 지금 당신의 생활은 충실하고,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의 사랑이 넘치고 있습니다. 더불어 식사 중에 가족과의 대화가 문제 해결의 직접적인 힌트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밥을 먹는 꿈


꿈에서 짝사랑의 상대가 나오는 것은 단순한 욕망의 반영이라는 의미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더 깊은 관계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 것입니다.



*연인과 함께 밥을 먹는 꿈


애인과 함께 밥을 먹는 꿈은 서로의 사랑을 재확인 해주는 것입니다. 둘이서 밥을 맛있게 먹고 있다면 둘 사이는 앞으로도 사이 좋게 매일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인상의 꿈이었다면 둘 사이의 관계가 변화될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함께 밥 먹는 꿈


치눅들과의 사이를 더욱 깊어지게 만들고 친해지고 싶다는 자신의 감정을 드러냅니다. 대인 관계의 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에서 등장하는 사람이 실제로는 사이가 좋지 않더라도, 지금이라면 친한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혼자 밥을 먹는 꿈


당신이 고독감을 느끼고, 고립을 두려워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주위의 평가에 대해 너무 신경을 쓰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에게 뭔가를 경고하는 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밥을 하는 꿈


밥을 하는 꿈은 당신에게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특히 아주 기름지고 맛있게 밥을 하는 꿈은 더욱 큰 기쁨을 암시합니다.



*따뜻한 도시락의 밥을 먹는 꿈


따뜻한 느낌의 도시락의 밥은 당신에게 축복될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이성이 만든 도시락이라면 애정운의 상승을 의미하며, 상대로부터 어떤 기분좋은 접근을 받게될 것을 나타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