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살인꿈 살인하는꿈 해몽 무서운 의미가 숨겨져 있다


꿈에서 살인 현장은 좋은 기분이든 나쁜 기분이든 누군가에게 집착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부모를 죽이는 꿈


자신이 부모를 죽이는 꿈은, 일반적으로 자립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더불어 경베적으로도 충분히 성숙해 독립할 수 있는 시기가 온 것을 드러냅니다. 부모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일 수도 있습니다.




*살인이나 살인 현장을 목격하는 꿈


살인 현장을 목격하고, 살인 현장에 있는 꿈은 현재 자신의 입장이나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부정적인 것이 변하여 긍정적인 상태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피 묻은 현장은 강한 압박에서 해방되어 사태가 호전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살인범이나 살인마가 나오는 꿈


꿈 속에 나오는 살인범이나 살인마는 현재의 삶과 환경을 지배하는 인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 인물에 의존하는 생활을 하면서도 마음 속으로는 억압된 감정에 대해 불만이 소용돌이 치고 있는 것입니다.



*자살하는 꿈


당신이 피를 흘리고 자살하는 꿈은 지금까지의 자신을 탈피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행운이 올 수도 있다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피가 흐르지 않는 자살의 꿈은 당신의 한계를 나타냅니다.




*연인을 죽이는 꿈


연인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를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나 친구를 죽이는 꿈은 상대방에게 불안과 질투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낯선 사람이 죽는 꿈


전혀 모르는 사람이 눈앞에서 죽는 꿈은 고민이 해소되고 깨끗이 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이 최근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고민이 있어 우울한 기분을 느끼고 있지 않은지요. 그러한 상태를 해소시켜 줄지도 모르는 꿈이므로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무기를 사용해 죽는 꿈


뭔가의 무기를 사용해 즉사하는 형태로 죽는다면 아주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순간적으로 불안감이 해소되고,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지인에게 살해 당하는 꿈


문제가 생겨도 행후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꿈에서 깬 후에, 꿈에서 나온 지인의 인상이 강하게 남아 있다면 그 사람과의 재회를 암시합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이 당신의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가족이 살인자가 되는 꿈


가족이 흉악한 살인귀가 되는 꿈은 경고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어떤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있어서,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살해 당하려다 살아나는 꿈


당신이 자신에게 강해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마음을 드러냅니다. 당신 마음 속에 있는 포부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가족이나 친구가 살아나는 꿈도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그 상대와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