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무꿈 나무심는꿈 해몽 모두 모아서 살펴보자


꿈에서 나무는 생명력이나 성장, 자신의 몸 등을 의미합니다.


*나무를 보는 꿈


나무가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이제 인생의 보람이 되는 것을 찾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나무는 건물을 짓는데 사용되거나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용도로 이용이 됩니다. 그 때문에 나무가 많을수록 큰 것을 목표로 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나무를 심는 꿈


나무를 심는 것은 이제 결실을 기대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기회가 찾아온 것입니다. 그렇게 도전을 계속하는 것이 자신을 성장시켜서 언젠가 큰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나무가 불타는 꿈


나무가 불에 타서 화재를 일으키는 꿈은 앞으로 어떤 문제가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되지 않거나 노력을 해도 성과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컨디션을 무너뜨리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무를 타는 꿈


나무에 기어 오르는 꿈은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싶고, 성공하고 싶다는 강한 열망을 드러냅니다. 나무가 크고 훌륭한 것일수록 당신의 목표도 큰 것이 될 것입니다.




*나무가 부러져 쓰러지는 꿈


태풍이나 바람이 불어 나무가 부러지거나 쓰러져 있는 것을 본 꿈은,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 등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을 나타내는 꿈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나무에 올라가다가 떨어지는 꿈


나무에 올라가는 것은 목표를 향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하지만 손과 발이 미끄러워서 나무에서 떨어진다면, 일이 생각처럼 되지 않을 것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신체에서 나무가 자라는 꿈


당신의 건강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나무가 자라고 있었던 부분에 어떤 질환이 있거나 나중에 그 부분이 부상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많은 나무가 있는 꿈


현재는 힘들지만 후에 보람있는 일이나 목표를 찾을 것을 암시합니다. 그것은 앞으로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목표이므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구부러져 있거나, 휘감겨 있는 나무의 꿈


당신의 계획이 변경되거나 좌절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좌절하고 실패로 끝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 꿈을 계기로 해결할 수 있다면 좋지 않은 일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면에서 특히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는 일이 필요할 듯 합니다.



*고목나무의 꿈


실패, 재난, 사고, 이별 등의 일들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좋지 않은 꿈은 아니고, 죽음은 재생의 의미도 있기 때문에 기회가 왔다는 뜻이기도 하므로,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