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헤어진 남자친구 꿈 전남친 꿈해몽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요


전 남친에 대한 꿈은 당신의 소망이 드러난 꿈입니다. 더불어 전 남친과 상황을 되돌리고 싶은 열망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즉, 당신이 옛 남자 친구와 다시 결합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하게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


당신에게 스스로 행동을 하라고 강하게 이야기하는 암시입니다. 즐거운 꿈에 만족하고 상상에 머무르는 것이 우려되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당신의 재결합하려는 의지는 행동력을 필요로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결합 하는 꿈


당신이 과거의 연애에 대한 마음을 청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남친과의 추억과 경험은 다음 연애를 향해 가는 마음의 정리입니다. 미련을 느끼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결혼하는 꿈


당신이 현재의 생활에 상당히 지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현재 애인이 있는 경우라면 그 상대에 대해 크게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과거의 인연을 끊어 버리고 지금의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준비를 하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를 만나 슬프게 우는 꿈


당신의 현실 도피에 대한 생각이 강하게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무엇을 한다 해도 재결합을 할 수 없을 것 같은 절망감에서 울고 마는 것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죽는 꿈


당신에게 전 남자친구에 대한 생각과 고통에서 벗어나, 새로운 연애를 하라는 마음을 드러낸 꿈입니다. 죽음이라는 것은 더이상 이루어지지 않음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미련을 두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집에 오는 꿈


전 남친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강하게 지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재결합의 가능성도 있지만, 좋은 친구 관계로 돌아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긴 꿈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감정이 중요한데요. 질투하는 것이 아니라, 안심하고 그 사람의 애인과 친해지는 경우는 전 남친에게 이제 마음이 떠나 있다는 드러냅니다. 적극적으로 새로운 만남을 가지도록 노력하면 좋은 인연이 나타날 것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


과거의 추억에 이끌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전히 그를 잊을 수 없다는 느낌이 강한 것입니다. 또한 키스하는 꿈은 비밀을 숨긴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지금의 애인에게 뭔가를 숨기고 있는데, 그로 인해 자신이 괴로움을 겪고 있는 것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차를 타고 있는 꿈


지금의 생활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직도 예전 남자친구에 대해서 미련이 남아 있다는 표현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재결합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새로운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이 사이가 좋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는 꿈


예전 남자 친구에 대한 미련을 드러낸 꿈입니다. 현재 애인이 있다면 전 남친과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지금의 애인에게 불만을 안고 있는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