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쌀꿈 쌀씻는꿈 밥짓는꿈 해몽 모든 상황별 해석을 살펴볼까요


쌀이 나오는 꿈은 소득과 재산을 상징합니다. 상황별에 따라 내용과 해석이 달라지므로 그러한 의미를 살표보도록 합시다.


*쌀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


정말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매운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기회는 순간에 지나가기 때문에 결코 놓치지 말고, 행운을 잡도록 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쌀 가마니 위에 앉아 있는 꿈


당신이 번창을 하거나, 직장에서의 출세를 의미합니다.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당신이 행한 업무에 대한 노력이 상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쌀이 없거나 너무 적은 꿈


당신이 다방면에서 수입이 줄어 버리거나, 생활 형편이 어려워 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제라도 생활하는 데 조금 절약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경고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생쌀을 씹는 꿈


매우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집안 문제로 걱정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모든 일에서 조심하는 행동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타인으로부터 쌀을 받는 꿈


당신의 운이 올라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임시 수업이 있거나 재물운의 상승, 그리고 인간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창고에 쌀이 넘치고 있는 꿈


당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대박을 맞이하게 될 암시입니다. 당신의 인생에 크게 관여하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 가까이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밥솥에 쌀을 넣어 밥을 하는 꿈


임시 수입이 생겨 일시적으로 당신의 생활에 여유가 생긴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것이므로 평상시에 저축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해야 합니다.



*벼가 여문 쌀을 수확하는 꿈


당신의 사업운이나 연애운 등의 모두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이 풍부하게 여물어 있는 만큼 당신의 기쁨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쌀을 먹는 꿈


당신의 운이 점점 증가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무엇이든지 적극적으로 임하고 행동해도 된다는 의미입니다. 컨디션도 아주 좋으므로, 기분도 밝아지고 적극적인 상태가 될 것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쌀에 벌레가 들끓는 꿈


당신의 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야할 일을 제대로 하고 있지 않을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이러한 꿈은 당신에게 빨리 행동에 옮기라는 충고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