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눈꿈 눈이내리는꿈 해몽 산뜻한 의미 풀어서 보세요


눈이 내리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상징하며, 눈앞에 행운이 방문할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눈으로 인한 추위는 고통과 고독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눈이 내려 쌓이는 꿈


조용히 눈이 내려 쌓이는 꿈은 연애면에서 좋은 소식이 올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또한 집 마당에 눈이 내려 쌓이는 굼은 가족운의 상승이나 가족에게 즐거운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폭설이 내리는 꿈


밖에 나오면 신변에 위험을 느낄 정도의 폭설이 내리는 꿈은 당신이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불안과 무력감을 느끼게 될 지도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부상이나 질병으로 컨디션이 나빠질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맑은 하늘에 눈이 내리는 꿈


뜻밖의 행운이 방문할 것을 드러냅니다. 마음이 확 밝아지는 기쁜 일이 일어날 지도 모릅니다.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들에게 상황이 호전될 수도 있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눈송이가 흩날리는 꿈


춤추는 듯한 눈송이는 변덕스러운 연정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더 자유롭게 연애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의 연애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때늦은 눈이 내리는 꿈


당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병 등이 생겨, 뜻밖의 재난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위험한 장소에 접근하지 말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눈보라의 꿈


식어버린 인간 관계를 드러냅니다. 너무 늦기 전에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등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해야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금 겪고 있는 문제가 느리게 해결될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눈이 쌓인 산에서 조난을 당하는 꿈


주위로부터 고립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지금의 환경이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기 힘들다면 나가서 새로운 만남을 가져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눈사태의 꿈


기본적으로 눈사태는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눈사태를 그냥 바라보고 있는 꿈은 임시로 수입이 생기는 등 금전적으로 근사한 이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첫눈의 꿈


첫눈은 즐거운 일을 의미합니다. 현실이 호전될 가능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사람에 따라서는 결혼의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찌됐든 매우 반가운 소식이 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눈길을 걷는 꿈


장래에 대한 불안감을 상징하는데요. 눈길을 걷는 꿈은 당신의 망설임이나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눈사람의 꿈


욕망 성취의 상징으로 눈사람이 클수록 큰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일이나 공부, 연애면에서 성공을 쟁취할 기회를 만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