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꿈해몽 다양한 해석을 만나 보아요


여자에 대한 꿈은 당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남자의 꿈에 나오는 여성은 연애 대상, 여성관 등이 반영됩니다. 여성의 꿈에 나오는 여자는 자신의 분신, 이상적인 여성상, 라이벌 등을 상징합니다.


*미녀가 나타나는 꿈(당신이 남성인 경우)


운의 절정을 암시합니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해도 됩니다. 미녀와 같은 자리에 있는 것은 행운이 방문한다는 소식을 드러냅니다. 미녀와 함께 어디론가 나가는 꿈은 즐거운 사건이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젊은 여자를 만나는 꿈


젊은 여성의 꿈은 인간 관계의 호조, 사업운의 상승 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행운이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젊은 여성의 꿈을 남자가 꾸었을 때는 자신의 연애에 대해 교만한 상태를 드러냅니다.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행운을 드러내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예고하는 암시입니다.



*여자가 웃고 있는 꿈


여성이 꿈 속에서 활짝 웃고 있고, 그 여자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졌다면 운이 상승하여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꿈 속에서 웃고 있는 여성에게 불쾌한 느낌을 받았다면, 운이 하락하고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여자가 알몸이 되어 있는 꿈


남자가 꾸었다면, 좋아하는 여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에 대해 너무 소극적 태도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암시하는 것입니다.




*뚱뚱한 여자를 본 꿈


당신의 연애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꿈 속의 뚱뚱한 여자는 당신의 운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살찐 사람이 꿈에 등장하는 것은 사실상 운의 상승과 밝은 미래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여성과 이야기 하는 꿈


모르는 여자와 이야기를 나눴다면, 새로운 만남을 가지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이나 행운의 사건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낯선 여자와 싸운는 꿈


모르는 여자와 싸우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단점에 대해 인식하고 있으며, 그 단점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 관계를 좋지 않게 만드는 단점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밝은 여성과 만나는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즐거운 일이나 기쁜 소식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연애운과 사업운도 상승해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당신이 문제를 일으킨다 해도,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여자가 되는 꿈


당신이 여성의 부드러움과 유연한 태도를 동경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더불어 여성의 친절함과 부드러움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도 암시합니다.



*많은 여성과 이야기 하는 꿈


당신이 너무 계획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주변의 여성이 당신의 계획 없는 태도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잘 생각하고 계획성을 가지고 행동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