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성통곡하는꿈 우는꿈 슬피우는꿈 해몽 슬픈 의미만 있을까요


우는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행운이 방문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현실에 울거 같은 고민이 있는,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의미, 스트레스 해소 등을 드러냅니다.


*통곡하는 꿈


많이 울수록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눈물을 많이 흘리는 것은 여러가지 문제가 계속해서 해소되는 방향으로 향해 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물을 펑펑 쏟으면 마음이 가벼워져서, 즐거운 매일매일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울부 짖는 꿈


울부 짖는 꿈은 나쁜 조짐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다른 의미로 해석됩니다. 혼란한 문제가 해결될 조짐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울부 짖는 정도가 클수록 좋아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자신이 감동해 기뻐서 울고 있는 꿈


감동으로 기뻐서 흘리는 눈물은 어려움을 흘려 보낸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어려움이 극복된 후에는 운이 상승하고 소원도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흘리는 눈물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행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자신이 의미없이 울고난 후 후련해 지는 꿈


울고 난 후에 후련해 졌다면 그것은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울부 짖었다가 후련해 졌다는 것은 당신의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깨끗이 쏟아 내버렸기 때문에 다시 평온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실연한 후 눈물을 펑펑 쏟으며 통곡하는 꿈도 이와 같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애완 동물이 죽어서 우는 꿈


죽음은 재생의 의미를 나타내는데요. 죽은 애완 동물이 당신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재생한다는 의미입니다. 게다가 울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문제가 해소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불어 당신이 새로운 삶에 돌입할 것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분해서 울고 있는 꿈


원통한 눈물을 흘리는 것은 당신의 성장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의 힘들었던 일들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드러냅니다. 당신의 강한 의지는 반드시 실현되어 좋은 형태로 반영될 것입니다.



*아기가 우는 꿈


당신이 자신을 믿음직스럽지 못하고 무기력하다고 과소 평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불안감과 무력감이 뜻밖의 문제와 위기로 두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경고하는 꿈입니다. 이에 대한 원인은 과도한 스트레스에 관련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죽음을 슬퍼하는 꿈


꿈에서는 불길한 의미가 아니라 행운을 드러냅니다. 꿈에 죽어 버린 상대와 현실에서 더욱 친분이 깊어진다는 의미를 드러냅니다. 꿈에서 죽은 사람이 당신의 애인이라면 현실에서 연애와 결혼 등의 더욱 깊은 관계로 발전할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와 이별해서 우는 꿈


친구나 가족 등의 누군가와 헤어진 것으로 인해 우는 경우는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대인 운이 좋아질 것이므로, 지금까지 교제한 친구와의 사이가 더욱 깊어지고,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울고 있는 꿈


이미 죽은 사람이 울 경우에는 당신의 말 때문에 일어나는 인간 관계의 문제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향후 자신의 발언에 충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경고를 나타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