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포인트사용 적립 가맹점 어디서 쉽게 알아보나요


GS포인트는 우리 생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편의점과 주유소가 되겠는데요. 이러한 가맹점 말고도 정말 많은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또 쉽게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GS포인트를 적립하는 가맹점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들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POINT 사이트에서도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GS포인트 메인 사이트인데요. 상단에 보면 포인트에 대한 메뉴들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쌓고와 쓰고 메뉴를 잘 살펴보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가맹점들에 대해 살펴보면, 자동차/주유, 쇼핑, 공연/문화, 레저, 금융, 디지털컨텐츠 등으로 나눠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유 GS칼텍스는 휘발유/경유가 리터당 2P이고, LPG는 리터당 3P입니다. 적립한도는 회당 500P이고, 월 3500P입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맹점들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GS25편의점을 살펴볼까요. 적립금이 구매 금액의 1%이고, 적립한도는 동일 점포에서 일 1만P, 일 10회로 정해져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한데요. 포인트몰, GS&쿠폰, 예스24, T모아쿠폰 제휴몰 등으로 여러 곳에서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몰에서는 적립된 포인트로 필요한 상품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구요. 생각보다 다양하고 필요한 제품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GS&쿠폰에서는 적립된 포인트로 선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필요한 상품도 직접 구매할 수 있구요. 포인트로 쿠폰을 구입해 선물로 보내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