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거미죽이는꿈 거미가 달려드는 꿈 거미 꿈해몽 자세하게 여기서 살펴보세요


거미를 죽이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거미를 죽이는 꿈


독거미를 죽이는 꿈은 당신의 성공을 암시합니다. 생각하고 있는 이상의 성공이 곧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많은 거미를 죽이는 꿈


많은 거미를 죽이는 꿈은 큰 스트레스에서 해방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폭발 직전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큰 성공을 할 것이라는 의미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큰 거미를 죽이는 꿈


큰 거미를 죽이는 꿈은 인간 관계의 스트레스에서 해방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그 일은 당신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후에 당신은 어떤 일에도 자신감을 갖고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거미줄에 있는 거미를 죽이는 꿈


이성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이성 문제는 어느 쪽이 나쁘다고 하는 것이 정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을 꾸게 되면, 일단 관련된 문제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덮쳐 오는 거미를 죽이는 꿈


사랑의 라이벌을 제거하고 싶다라는 마음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애인이나 파트너를 노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당신의 애인이나 파트너를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옷에 붙은 거미를 죽이는 꿈


사기와 속임수에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당신을 함정에 빠뜨리려고 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당분간 인간 관계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집에서 거미를 죽이는 꿈


집에서 거미를 죽이는 꿈은 당신의 걱정거리가 현실로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미 걱정거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경고한 내용에 주의를 기우릴 필요가 있습니다.



*맨손으로 거미를 죽이는 꿈


맨손으로 거미를 죽이는 꿈은 지위나 위치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열한 방법이 아니라 정정당당하게 노력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건 결과로 인해 주위의 협력도 생기고, 인생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도구를 이용해 거리를 죽이는 꿈


도구를 이용해 거미를 죽이는 꿈은 작전을 세우고 경쟁자를 떨어 뜨린다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치밀한 작전을 세우고 자신을 지키면서 경쟁에 이기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거미를 죽이면, 거미가 목소리를 내는 꿈


당신의 악행이 주위에 알려져 버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작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알려지면 당신은 큰 손해를 입을 것입니다. 되도록이면 악행을 행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