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불꿈해몽 이불사는꿈 종합적으로 의미를 살펴 보자


이불이 꿈에 나오면 보통 건강 상태, 정신 상태 등을 의미합니다. 좋은 의미가 담긴 내용으로도 해석하지만, 대부분은 당신의 현 상태에 대한 경고의 의미를 드러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불을 세탁하는 꿈


일상 생활에서 심신이 건강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에 관련된 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몸 상태가 비록 좋지 못하더라도 나중에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의 이불을 사용하는 꿈


가족이나 친구 등 안면 있는 사람의 이불을 사용하거나 침실에 있는 꿈은 그 인물과의 관계가 더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그 상대가 가족이나 친구라면 서로의 신뢰 관계가 굳건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그 사람이 짝사랑의 상대라면 연애 관계의 발전을 드러냅니다.



*이불에 피의 흔적이 붙어 있는 꿈


이불에 혈흔의 흔적이 보이는 꿈은 성적인 문제에 휘말릴 위험을 경고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외도나 불륜, 옛 연인에 대한 미련 등 이성과의 사이에서 생기는 고민으로 곤란함을 겪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이불을 찾을 수 없는 꿈


본래 있어야 할 위치에 이불이 보이지 않는 꿈은 당신이 쉬고 싶은데 쉴 수 없는 현상을 드러냅니다. 또는 쉬고 싶은 마음이지만, 컨디션 불량으로 피로가 쌓여 제대로 쉬지 못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특히 건강과 관련된 것을 주의해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이불에서 자는 꿈


이불에서 잔다는 것은 자신의 몸이 평화를 추구한다는 의미입니다. 잠재 의식 속에서 자신의 몸이 위기를 느끼고 신호를 준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무리한 노력으로, 결과적으로 몸이 지쳐있다는 경고를 의미합니다.



*이불을 개는 꿈


이불을 접는 꿈은 당신의 작은 노력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노력이 보상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직장에서나 개인적으로 성공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노력을 지속한다면, 그 날이 빨리 올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이불에서 고양이가 자는 꿈


고양이는 상대가 좋아하는 다른 여자, 바람기를 드러냅니다. 당신에게 도둑 고양이는 당신에게 상대방이 다른 이성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본 적이 없는 이불에서 자고 있는 꿈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충실한 상태를 드러내는 좋은 꿈입니다. 앞으로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딱 드러맞는 시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불로 얼굴을 덮고 있는 꿈


당신이 어떤 문제를 안고 있다는 꿈입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누군가와 빨리 상담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부정에 관한 우려를 나타냅니다.



*새 이불을 구입하는 꿈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를 드러냅니다. 사생활도 충실한 상태가 될 것입니다. 여성들은 결혼을 하게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의 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