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악어꿈 악어 나오는 꿈 해몽 무성운 의미가 숨어 있을까


꿈에서 악어는 위험의 암시, 긴장, 무의식의 세계, 생명력 등을 상징합니다.


*악어가 많이 나오는 꿈


당신이 휴식할 틈도 없을 정도로 급박한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더불어 앞길에 많은 위험이 가로막혀 있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흰 악어의 꿈


꿈에 등장하는 흰 악어는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한 끝에 큰 행운이 온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장기적인 목표화 열망을 이루기 위한 기회가 왔다는 것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악어를 기르는 꿈


악어를 길들이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당신이 지금 처해 있는 문제를 없애고 자유롭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숨어 있던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악어에게 물리는 꿈


당신의 심신에 상처를 입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우 지쳐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휴식이 필요하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더불어 팔이나 다리, 몸 등 특정 부위를 물리는 꿈은 현실에서도 그 부분을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악어를 먹는 꿈


당신의 정신 상태가 매우 나쁜 것을 의미합니다. 물린 상처가 깊으면 깊을수록 당신의 정신은 쇠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최대한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악어를 공격하는 꿈


악어를 스스로 공격했다면, 당신에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공격해서 승리했다면 당신의 운은 상승할 것입니다. 하지만 대결에서 졌다면 운은 하락하지 않지만 그대로 머물러 있는 상태가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인내가 필요할 것입니다.



*악어에게 쫓기는 꿈


쫓아오는 악어에게서 도망가는 꿈은 당신의 몸에 다가오는 위험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특히 싫은 느낌이 드는 사람은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더불어 물속에서 악어가 쫓아오는 꿈은 심신의 질병을 암시하므로 체력적으로 무리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악어와 함께 수영하는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상사나 자신보다 권력있는 사람의 눈에 드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대인 관계의 운이 좋아지므로 직장 동료 및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아질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검은 색의 악어를 본 꿈


검은색의 악어가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운한 일이 일어나거나 곤경에 처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악어가 산란하는 꿈


당신의 고민이 늘어난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언행으로 말미암아 상대방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무책임한 행동을 경고하는 암시의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