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쟁꿈 피난가는꿈 해몽 위험을 암시하는 꿈일까


보통 10대나 20대에 많이 꾸는 꿈으로 억압에 대한 저항이라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정신적인 것과 관련된 마음의 갈등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전쟁에서 큰 부상을 당하는 꿈


당신이 대인 관계 문제로 인해 정신적인 큰 타격을 받아 버린 상태를 드러냅니다. 특히 상처의 크기와 함께 그 부위의 통증이 기억에 남아 있다면, 마음의 상처도 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뢰하던 사람에게서 배반을 당하거나, 동료라고 생각했던 사람에게 비난이나 비방을 받는 등의 일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지탱해 주고 있다고 생각했던 사람의 무례한 행동은 당신을 더욱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전쟁에서 목숨을 잃는 꿈


자신의 내면적 갈등, 사회적 환경에서의 불화 등 어느 경우에서도 가치관이 크게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의 낡은 자신이 사라지고, 새로운 관점과 사고 방식으로 전환한다는 암시입니다.



*전쟁터에서 누군가와 만나는 꿈


꿈에 등장하는 사람이 지인이라면 그 사람도 대립과 갈등 관계에 있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등장한 지인에 의해 궁지에서 벗어나는 꿈이라면 그 사람이 당신의 마음에서 일어나는 갈등을 해소키켜 줄 힌트를 제공해 주고자 하는 조언자가 될 것을 드러냅니다.




*전쟁에서 이기는 꿈


마음 안에 일어난 갈등을 극복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갈등을 승히하는 쪽은 물론 당신이 옳다고 생각했던 생각이 될 것입니다.



*전쟁이 끝나는 꿈


전쟁이 끝나는 것을 보고 주위가 기뻐한다면 대인 관계에서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승패에 관계없이 전쟁이 끝나는 것은 서로 갈등을 일으키고 있는 둘 사이가 호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쟁에서 공습을 당하는 꿈


하늘에서 폭탄이 쏟아지는 공습의 꿈은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만일 공습에서 무사히 벗어난다 해도 결국 문제의 영향에서 벗어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전쟁터에 많은 시체가 있는 꿈


현재 상태의 호전과 당신의 환생을 의미합니다. 특히, 피 묻은 시체가 많이 누워 있는 등 눈뜨고는 보지 못할 만큼의 상황이라면 당신의 손에 큰 행운이 온다는 암시입니다.



*전쟁으로 피난을 하는 꿈


지금은 휴식을 필요로 하는 시기라는 의미입니다. 무리를 해서 계속하면 뭔가를 잃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피난하고 있는 사람들을 보고 있다면, 지금까지 의지하고 있었던 것을 다시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전쟁에서 포로가 되는 꿈


당신에게 위기가 다가오고 있고, 그것으로 인해 피해를 당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꿈 속의 경고를 무시하지 말고 신속하게 대응해야 하는 것을 드러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