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떡꿈 떡먹는꿈 해몽 길몽의 의미가 많다


떡이 꿈에 나오면 보통 축하의 의미가 있고, 만족감을 드러내며, 포기하지 않는 마음의 표현 등을 암시합니다.


*떡을 먹는 꿈


당신에게 목표를 완수하는 데 필요한 힘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의욕을 솟구치게 하는 사건이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그 운의 물결을 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떡을 사는 꿈


재물운의 상승을 드러냅니다. 근사한 수입이나 월급 등의 금전적인 면에서 운이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되도록 낭비를 피하고 어느 정도 저축을 하게 되면, 나중에 사고 싶은 것이나 하고 싶은 일의 폭이 넓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떡을 받는 꿈


좋은 정보가 넘친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당신이 떡을 기꺼이 받을수록 그 정보가 당신에게 가치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오래 전부터 소망하고 있던 꿈이 이루어질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떡을 버리는 꿈


당신의 계획과 약속을 다시 검토하는 것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떨어뜨린 떡은 계획과 약속이 생각했던 것보다 충실하지 않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의 사고와 방식이 조금 오래되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떡을 만드는 꿈


당신이 열심히 해 온 것이 크게 전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부드럽고 맛있는 떡을 먹으려면 조금 더 다듬어야 합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단계이기 때문에 당신이 더욱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딱딱한 떡의 꿈


떡이 딱딱하다고 느낀 꿈은 당신이 일을 시작할 타이밍을 놓쳐 버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번의 기회가 더 있을테지만 그 때는 이미 늦어버린 뒤입니다. 지금은 기회가 다시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떡에 곰팡이가 나 있는 꿈


당신에게 라이벌이 출현할 지도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성공을 기분 좋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곰파이가 있는 떡을 먹는 꿈이라면 경쟁자에게 추월당하거나 괴롭힘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괴롭히는 일이 있더라도 당신의 능력을 믿고 돌진해야 합니다. 만약 곰팡이가 있는지 알아 차리고 버린 경우라면, 당신의 일이나 생각이 경쟁자보다 떨어진다는 것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경쟁자에게 지지 않도록 노력하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떡을 구워 먹는 꿈


당신의 운이 안정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지금의 환경이 크게 변화되는 사건이 일어날지라도, 당황하지 않고 대응할 수 있는 상태라는 것을 꿈이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떡을 쌓는 꿈


당신의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축하의 자리에 참가한다면 실제로도 운이 높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쌓여진 떡이 당신에게 부딪혔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지만 방심을 하지 말라는 경고를 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