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자꿈 사자한테 물리는꿈 해몽 악몽으로만 해석될까


사가자 꿈에서 나오면, 권력이나 큰 힘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더욱 다양한 상황에서 각각 그 의미가 다르게 해석되므로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사자가 우리 안에 갇혀 있는 꿈


당신이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직위가 있을 때, 일의 진행 상황을 전혀 알지 못하고 파악조차 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당신의 관리 책임으로 문제를 짊어 질 수 있습니다.




*사자 등에 타고 있는 꿈


매우 힌이 센 권력자의 후원을 받아, 직장에서의 성공과 출세를 한다는 암시입니다. 하지만 사자 등에 타고 있어도 사자의 다리가 엉켜 있거나 하면, 후원 자체가 기대하는 만큼은 아닐 것을 드러냅니다.



*사자를 길들이거나 기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연애 등의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여성이 수컷 사자를 길들이거나 기르는 꿈이라면, 여자로서의 매력이 상승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로 인해 호감 있는 남성이 다가 올 수도 있습니다.



*사자에게 습격 당하는 꿈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데요. 주로 인간 관계에 관련된 문제입니다. 그러한 문제는 생각지도 못했던, 예측할 수 없었던 문제를 의미합니다. 만약 꿈 속에서 사자에게 습격을 받아도 쫓아버리는 꿈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곧 해결될 것을 드러냅니다.




*사자와 싸우는 꿈


라이벌과의 싸움을 드러내는데요. 사자에게 이기면 라이벌도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현재의 곤경에서 벗어나거나 괴롭던 일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사자가 도망가는 꿈


자신이 권력 있는 사람에게 위협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더불어 사자가 도망치려고 하는데, 자신의 다리가 움직이지 않는 상태라면 문제 상황에 대한 해결책을 생각하고 있지만 잘 떠오르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흰 사자의 꿈


운이 상승하고 소망을 성취할 것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기쁜 사건이 일어나거나 성고을 거둘 가능성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욱 높은 운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 한 쌍이 나오는 꿈


대인 관계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경쟁과 대립을 하고 있던 상대방과 화해하고 잘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이사 등으로 생활 환경이 크게 변화하고, 인간 관계가 다양하게 달라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자 새끼를 안는 꿈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재물운이나 연애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멋진 연인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사자에 날개가 달려 있는 꿈


날 수 있는 사자는 아주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특히 승부와 관련된 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큰 행운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승산이 없는 승부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