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꿈 금나오는꿈 해몽 운의 상승으로만 해석될까


꿈에서 금은 에너지, 권력, 사랑, 물질적인 풍요로움 등을 상징합니다.


*순금을 손에 넣는 꿈


순금을 손에 넣는 꿈은 당신이 진심으로 사랑해주게 될 평생의 파트너를 만난다는 암시입니다.


*금 제품을 잃어 버린는 꿈


생활에 필요한 에너지와 물질적인 풍요로움을 잃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당신의 활력 있는 에너지의 기반이 되는 파트너와 사회적 지위를 잃어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태도와 행동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금 제품으로 몸을 장식하는 꿈


당신이 낭비하는 경향이 강하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물건을 사는데 있어서 충동적으로 구매를 하지 말아 달라는 암시를 하는 것입니다.



*금괴를 본 꿈


당신이 앞으로 큰 행운에 둘러 싸인다는 의미입니다. 재물운 뿐만 아니라, 어쩌면 운명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금괴가 아무리 크다해도 금이 도금된 것이라면, 당신의 소원에 허황된 것이 있다는 경고입니다.



*금 색깔이 칙칙한 꿈


당신 안에 있는 교만과 허영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정은 마음 속에 존재하는 것이지만, 지금의 당신은 교만과 허영 때문에 문제를 초래하거나 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로 주의를 요합니다.




*금빛의 불상을 본 꿈


행운이 몰려 온다는 암시입니다. 일이나 공부를 하고 있다면, 뜻하는 대로 성과를 올려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소망 성취를 나타내는 최고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으로 된 식물이 나오는 꿈


당신이 주위의 기대와 평가를 받고, 실력과 가능성을 키워 갈 수 있는 상태라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그 식물이 살아 있는 것이 아니라, 모조품이거나 죽은 것이라면 운이 침체될 것을 상징합니다.



*황금 반지를 받는 꿈


황금 반지를 지니고 있거나, 누군가로부터 받는다면 당신의 연애운의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고, 교재를 하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가 진전될 수도 있습니다.



*금을 두려워 하는 꿈


금을 두려워 하는 꿈은 당신의 노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목표와 열망은 높지만, 그에 따른 노력이 수반되지 않아 실망과 자신감 상실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금으로 된 공간에 있는 꿈


당신의 기력과 의욕이 높아질 대로 높아져, 가득 차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금빛이 너무 화려하거나, 눈이 부시다면 약간 허세를 부리고 있다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금화를 본 꿈


일반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해석되는데요. 금화 하나 하나는 너무 작기 때문에, 소망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한 걸음씪 천천히 나아가라는 의미를 드러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