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검은개꿈 개꿈 해몽 이곳에 모든 뜻풀이가 있어요


검은개가 꿈에서 나오면 보통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컨디션 악화에 주의, 배신 등으로 풀이됩니다. 하지만 검은 개가 어떤 상태였는지에 따라 뜻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검은개가 짖는 꿈


친구의 배신으로 인해 고통을 받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친구들이 당신의 재능과 장래성에 질투를 하고, 배신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검은개가 구멍을 파고 있는 꿈


악화된 인간 관계가 생각지도 못한 방향에서 해결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현재 인간 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곧, 그 상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검은개가 말을 하는 꿈


사기에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검은개는 인간 관계의 악화를 의미하며, 그 속에는 배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기는 믿는 사람에게 불이익을 주는 것이므로, 배신을 의미하는 검은개가 말하는 꿈은 노련한 입담에 속을 수 있는 위험을 나타냅니다.



*검은개가 죽는 꿈, 죽은 시체 꿈


꿈에서 죽는다는 것은 해소를 의미하기 때문에 검은개가 죽는 꿈은, 좋지 않은 인간 관계의 악화, 충동성이 해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개가 죽는 것이 아니라 이미 시체인 경우에도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검은개가 죽는 꿈에서 슬픈 감정이 생기는 경우에는, 반대의 의미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찌됐든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것인데요. 어차피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소될 것이라는 편안한 마음을 지니도록 하면 됩니다. 



*검은개가 많이 있는 꿈


좋지 않은 인간 관계의 악화, 충동 등이 당신 안에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인간 관계의 악화라면, 그것으로 인해 너무 고민이 되어 불안한 마음을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충동의 경우는 자신의 충동을 억제해서 불안함이 커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불어 질병에 대한 불안감도 강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검은개에게 물리는 꿈


어떤 문제가 일어날 조짐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인간 관계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마음이 너무 아플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현실에서도 인간 관계와 관련된 상대방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도 포함해서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검은개가 날뛰고 있는 꿈


정말 믿고 있던 친구의 배신이라는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짖는 꿈도 친구의 배신을 암시하고 있지만, 날뛰는 꿈은 신뢰의 의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배신한다는 생각조차도 들지 않는 절친한 친구에 의해 배신을 당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검은개와 장난 치는 꿈


꿈에서는 좋지 않은 의미로 인간 관계의 악화를 암시하는데요. 검은개만으로도 인간 관계의 악화란 의미가 있지만, 재롱을 피우며 같이 장난을 친다는 것은 인간 관계의 악화가 더욱 심화된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검은개가 늙은 개인 경우의 꿈


인간 관계의 문제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단, 안간 관계와 관련된 문제가 느린 속도로 다가오기 때문에 주의를 하면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