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칼꿈해몽 칼로 찔리는 꿈 좋지 않은 의미로만 풀이될까


칼은 폭력과 공격성, 남자를 상징합니다. 더불어 무언가를 잃어 버리는 것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다른 상화별 의미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을 손에 들고 있는 꿈


보통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결혼을 하기 전인 사람이 꾸었다면, 연인이나 배우자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전체적인 운도 상승 중이기 때문에 권력과 지위, 명성까지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칼을 사용하는 꿈


칼을 사용해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 꿈은 창조적인 에너지가 증가한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적극적인 행동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하지만 칼을 잘 사용할 수 없었다면, 어떤 일에 실패를 한다는 것을 드러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칼을 없애는 꿈


칼을 없애거나 떨어뜨리거나 하는 꿈은, 여자가 꾸면 사랑이 끝날 가능성을 의미하며, 기혼자에게도 이혼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조심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위치가 위협받을 수도 있다는 암시인데요. 사회적인 신용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경고입니다.



*칼날이 부러지는 꿈


당신의 연애나 부부 관계의 파국을 경고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금도 상대가 너무 소중한 존재라면 더 늦기 전에 서로 의논해서 해결하도록 해야 합니다.




*칼에 습격당하는 꿈


연애의 고통과 인간 관계의 고민을 드러냅니다. 아는 사람에게 공격을 당한다면, 당신이 그 상대에게 압박을 당한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대인 관계에 대해 공포를 많이 느끼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필요 이상으로 사람에 대한 두려움을 안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칼로 잘라지고 상처를 입는 꿈


실제로 누군가 다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 것은 아니고, 당신이 잘라내야 할 단점이나 나쁜 습관이 있다는 것을 전해주는 꿈입니다.



*칼로 다른 사람을 찌르는 꿈


당신의 공격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너무 지나치게 되면 문제로 발전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한 공격성의  선을 지키고 유의하도록 하라는 경고입니다.



*칼로 애인이나 파트너를 찌려고 하는 꿈


상대방에 대한 감정이 막히거나, 두 사람의 미래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드러냅니다. 이번 기회에 두 사람의 관계를 검토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당신이 느끼고 있는 강한 스트레스와 그것을 없애버리고자 하는 의욕을 드러냅니다. 또한 당신이 찌르려고 하는 상대가 인상에 남았다면, 더욱 그러한 의미가 강해집니다.



*녹슨 칼의 꿈


운의 하락을 의미하는데요. 가정에서는 가족의 불화가 일어날 것이고, 작업을 할 때는 고객과의 마찰도 발생할 것입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당신의 조심스럽지 않은 발언 자체가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언행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