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박꿈해몽 수박사는꿈 내용에 맞춰서 해석해 드립니다


꿈에서 수박이 나오면 일반적으로 연애, 애정, 성과, 기회, 컨디션 등의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아직 덜 익은 수박의 꿈


지금 당신이 꿈을 이루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시기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큰 결정을 내릴 시기가 아니므로 실력을 갈고 닦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초조해 하는 마음으로 일을 빨리 진행하려 한다면 모두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철 수박의 꿈


당신의 운이 매우 좋은 것을 드러냅니다. 바로 자신이 최고의 전성기라는 의미입니다. 무엇을 해도 잘 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이 맛있게 수박을 먹는 꿈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이 시기에는 이상적인 사랑의 상대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도 적극적으로 만남의 기회를 가진다면 운명의 상대와 더 빠른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한 사람이 수박을 맛있게 먹는 꿈


결혼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약간 다른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곧 자식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하고 귀여운 아이가 태어날 가능성을 상징합니다.




*썩은 수박을 먹는 꿈


당신의 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기력과 체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 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평상시에 충분한 수면 시간을 가지고, 영양있는 식사를 하도록 해야 합니다.



*수박을 밭에서 수확하는 꿈


수박을 직접 수확하고 있었을 경우에는 자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연애운과 사업에 대한 운이 모두 올라갈 것이므로, 생각대로 일을 진행할 수 있는 큰 기회가 올 것입니다.



*수박의 씨앗을 삼키는 꿈


당신의 새로운 연애가 순조롭게 잘 될 것을 의미합니다. 즉, 당신이 연애에 대한 걱정거리와 불안을 안고 있다면, 그 불안이나 걱정거리가 일시에 해소되고, 연애가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새로운 연인과의 만남으로 그 상대와 잘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그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아주 높아질 것입니다.



*수박을 누군가와 함께 먹고 있는 꿈


수박을 함께 먹은 사람과 즐거운 생활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인간 관계가 충실해 매일 즐거운 나날을 지낸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만약 애인과 함께 수박을 먹고 있다면, 순조로운 연애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수박을 받는 꿈


당신이 사랑을 추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사랑에 만족하지 않다고 느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사랑을 얻고 싶다면, 먼저 주변 사람들과의 애정과 연인과의 사랑을 소중히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도 주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