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수영 꿈해몽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서 보자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드러내거나, 성적 욕망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바다를 헤엄치고 있을 때의 감정 상태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 대한 해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깨끗한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투명한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현재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누구에게나 순수한 마음으로 마주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연애를 할 때 잘될 수 있다는 의미가 강하기 때문에, 이루고 싶은 연애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더러운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꿈 속에서 수영하는 바다가 더럽다면, 조만간 스트레스로 인해 몸을 망가뜨리거나, 주변에 문제가 발생하고 그 사건에 말려들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성과 함께 수영하는 꿈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아직 애인이 없는 분은 운명의 상대와 만날 가능성이 있고,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상대로부터 고백을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꿈 속에서 이성과 손을 잡고 수영을 한 경우는 조만간 연애를 하는 데 있어서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이들과 수영하는 꿈


당신이 최근 입장 약한 상대에게 차갑게 행동했거나, 말을 심하게 한 것을 무의식적으로 걱정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상대방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항상 언행에 조심을 해야할 필요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 뛰어드는 꿈


자신이 바다에 뛰어드는 꿈은 불안하면서도 새로운 세계에 뛰어들 각오가 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잘 될 수 있으니, 마음대로 도전해 봐도 좋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바다에 뛰어드는 것을 봤다면, 도와달라는 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생각으로는 불안하기 때문에 조언을 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배에서 바다로 뛰어 내리는 꿈


자신의 목표가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아 초조해하는 마음을 드러낸 것입니다. 더불어 자신의 의사가 아니라 사고 등으로 인해 바다로 뛰어드는 꿈은, 지금까지 양호했던 인간 관계에 금이 가는 것을 경고하는 것입니다.



*해수욕을 즐기는 꿈


당신의 성적 욕구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욕망을 자제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고 있을 때, 꿈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나중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잘 생각하고 행동을 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밤 바다를 수영하는 꿈


연애에 대한 고민과 방황에 빠져들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에서 아무 근거도 없는 소문에 휘둘려서, 심각한 고민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전혀 관계 없는 소문을 신경쓰지 말고 벗어나라는 의미입니다.



*바다를 헤엄쳐 육지에 도착하는 꿈


당신이 노력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노력은 배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을 계속하도록 하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바다의 깊은 곳을 수영하는 꿈


깊은 곳에서 수영을 잘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포부가 있어서 목표에 다가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면에 수영을 잘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과거의 트라우마를 상징합니다. 트라우마에 마주하는 것이 두려운 마음을 드러내는데요. 꿈은 과거의 충격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