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거지하는꿈 해몽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가세요

 

마음에 품고 있던 불안과 고민이 해소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인간 관계가 잘 되지 않는 사람이 주변과의 사이가 순조롭게 변할 것을 드러냅니다. 씻어도 얼룩이 없어지지 않거나, 설거지 거리가 계속 쌓인다면 고민이 해소되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식기를 설거지 하는 꿈


식사 후에 더러워진 식기를 깨끗이 씻어낸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문제를 안고 있었더라도 동료나 가족들의 협력과 지원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이렇게 설거지 하는 꿈의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일반적으로 씻는 다는 것은 오염된 물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계획의 검토와 반성을 드러내기도 하고, 실제 생활 환경의 위생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건강과 관련된 의미로도 해석이 됩니다.



*설거지 거리가 너무 많아 고민하는 꿈

자신이 지금 처리해야할 일이나 문제로 인해 고민이 생겨, 해결방안을 찾으려 해도 힘들다는 것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복잡한 문제로 인해 머리가 복잡한 경우, 해결하기 쉬운 일부터 하나씩 풀어 나가라는 꿈의 암시입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그릇이나 병을 깨뜨리는 꿈


당신이 현재 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 등이 문제가 발생하여 중도에 실패하거나, 그로 인해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다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여럿이 함께 설거지하는꿈


꿈 속에서 다른 사람들하고 같이 설거지를 했다면, 현재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의미를 가져다 주는 꿈입니다. 운이 상승되어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힘들어서 중단하는 꿈


설거지 도중에 너무 힘이 들어 포기했다면, 자신의 능력이 부족해 진행 중이던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고 실패하게 된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현실에서도 자신을 되돌아 봐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식당에서 힘들게 설거지 일을 하는 꿈


사회적인 갈등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동료들 사이데 좋지 않은 평가가 나돌아, 조직 생활에 힘겨움을 느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설거지를 시키는 꿈


자신이 직접 설거지를 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시켜서 설거지를 하게 하는 꿈은 협조의 의미로 풀이됩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하던 일이 잘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설거지 하는 것을 보는 꿈


식당이나 주방에서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설거지를 하고 있었다면,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좋은 꿈입니다. 회사에서 회계와 재정을 담당하는 직원의 성실함과 공로 때문에, 아주 큰 이득을 얻을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