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라인터넷면세점 5월 적립금 혜택 여기서 모두 확인하세요


해외 여행을 떠날 때는 반드시 공항을 거쳐야 합니다. 비행기 시간에 딱 맞춰서 공항에 가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남는 시간 동안 공항 내에 위치한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며,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냥 필요한 물건만 구입하기 보다는 인터넷면세점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면 더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들을 위한 적립금 이벤트가 다양하게 시행되고 있어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좀 더 구체적으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 회원 혜택에 대한 안내인데요. 매주 받을 수 있는 위클리 적립금, 출국예정일 등록 적립금, 행운의 룰렛 적립금, 첫구매 더블지원 적립금, 하나하나 나열하기도 많은 적립금 혜택들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혜택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서울점에서 쇼핑하고, 인터넷면세점에서 돌려 받는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도 있구요.




구매금액별 내맘대로 혜택선택 이벤트는 구매리워드 받고 다음 여행도 또 한번 지원받는 것입니다. 신청기간은 인도 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여행과 쇼핑에 대한 이벤트입니다. 신라면세점에서 여행 기획상품 구매시 100만원 적립금을 증정 받게 됩니다. 에어텔/패키지 기획상품과, 항공권 특별 혜택, 100만원 적립금 페이백에  대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막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일단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청첩장을 등록해야 하는데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조건은, 100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고객이라면 누구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상품으로는 제주 신라호텔 패키지와 겔랑 스파 이용권, 신부들의 로망 SK-2 피테라 풀라인세트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 혜택이 세부적을 나눠져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슈퍼프리미엄플러스, 슈퍼프리미엄, 프리미엄, 프렌즈 등급별 혜택이 다 다릅니다. 더불어 제휴 혜택도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볼까요.



여행 지원 라운지 혜택입니다. 와이페어모어 해외 항공권 할인 혜택에 대한 할인 이벤트입니다. 호텔 할인, 인천공항 식음할인 등이 진행되고 있네요.



해외 여행을 할 때 인터넷을 하기 위한 필수품인 와이파이 도시락에 대한 할인 이벤트인데요. 최대 20프로까지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즉, 1달러 이상만 구매해도 와이파이 도시락 20프로를 할인해 줍니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모두에게 와이파이 도시락 15프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프렌즈 등급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인데요. 와이페이모어 최대 1만원 할인을 해 드립니다. 미주, 유럽 등 장거리 항공권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과, 일본, 동남아 등 단거리 항공권 결제 시 5천원 추가 할인까지 제공해 드립니다.



공항에서 여행을 떠나기 전 인천공항 맛집 탐방을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소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10프로 할인을 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푸드엠파이어는 한식, 중식, 양식, 할랄코너 등 브랜드별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