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얀고양이꿈 흰색고양이꿈 해몽 여기서 모두 살펴보세요


꿈에서 나타난 하얀고양이는 친밀한 사람에 대한 분쟁이나 사고, 애정 등을 의미합니다.


*버려진 하얀고양이를 데리고 오는 꿈


무언가를 잡는다는 의미를 나타내는데요. 당신이 행복과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이 흰 고양이를 직접 데리고 온 경우는, 여분의 소득이나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애인이나 동반자가 고양이를 주워 온 경우에는 바람을 피울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하얀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보통 도난당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애인이나 남편이 매력적인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다는 것입니다. 물린 상처가 아프지 않다는 것은 가벼운 바람이 미수로 끝나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이에 하얀 고양이가 죽는 꿈


뜻밖의 사고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사고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어나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고양이가 죽는 장소를 알고 있는 곳이라면 그 주변에서 주의깊게 행동하기를 바랍니다. 혹시도 사고를 미리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안고 있는 흰 고양이가 도망가는 꿈


무언가를 잃어버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을 잃어 버리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그러한 원인은 당신의 애정 부족으로 잃어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에게 대한 배려를 하지 않고 있다는 경고이기도 합니다.




*하얀 고양이와 검은 고양이가 같이 있는 꿈


시너지 효과가 일어난다는 것인데요. 검은 고양이도 행운을 가져 온다는 의미로, 흰 고양이와 같이 있음으로 인해서 행운이 더 몰린다는 암시입니다. 한 가지가 아니라 다양한 행운과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가족이 있는 집에 하얀 고양이가 있는 꿈


당신의 가정이 어떤 상황인가를 의미하는 가정의 운을 상징합니다. 흰 고양이가 가족을 잘 따르고 있다면, 당신의 가정이 원만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적대감을 보인다면, 가족간에 균열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회사나 학교에서 하얀 고양이를 보는 꿈


일이나 공부와 관련된 운을 상징하는데요. 당신이 일이나 공부에 성과를 거둘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흰 고양이가 일이나 공부를 방해한다면, 그로 인해 모든 것이 잘되지 않아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쳐서 피를 흘리고 있는 하얀 고양이를 도와주는 꿈


마음이 상처로 다치게 된다는 의미인데요. 당신에게 가까운 사람의 배신으로 마음에 깊은 상처를 받는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어쩌면 당신은 연인이나 배우자가 외도를 하거나, 믿고 있던 사람에게 심한 배신을 당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도와준다는 것은 당신을 구원해 줄 사람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얀 고양이를 부드럽게 쓰다듬는 꿈


당신이 누군가를 지배하고 싶은 마음과 자신의 관리하에 두고 싶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컨트롤할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으로부터 존경받는 사람이 되도록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희귀한 색깔의 눈을 지닌 하얀 고양이의 꿈


가면을 드러내는 꿈인데요. 당신이 마음에 가면을 쓰고 있어 본성과 본심을 타인에게 보이지 않는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은 사람을 믿을 수 없거나,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여는 것이 무섭다고 느끼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보이지 않고, 형식적인 인간 관계를 맺는 것이 편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