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빨래하는꿈 빨래를 너는 꿈 해몽 시원하게 해석해드려요


빨래는 후회와 죄책감이 있다는 의미가 있고, 자신의 단점을 개선하고자 하는 것도 나타냅니다.


*비가 와서 빨래가 마르지 않는 꿈


당신은 남은 것이 있기 때문에 지금 겪고 있는 문제를 개선할 수 없다는 것으로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의 운이 하락하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한 번 자신을 되돌아 보도록 해야 합니다.




*말리고 있는 빨래가 날아가 버리는 꿈


갑자기 강풍 등의 영향으로 세탁물이 날아가 버린다면, 누군가에게 배신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사기 등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달콤한 말로 제의를 하는 상대방는 신경을 써 조심을 하라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많은 빨래거리가 있는 꿈


여행 후나 좋지 않은 날씨가 지속되면 많은 세탁물이 쌓여 버리는 일이 있는데요. 자신이 정화되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또는 어떤 이유로 인해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지도 모릅니다. 친구나 동료들에게 부탁해 해결하도록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에서 빨래를 손으로 씻는 꿈


당신이 가까운 사람과 일어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 문제를 자신 마음 속에서 정리하려고 한다는 것이지요. 상대방에 대해 미안해 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세탁기가 고장나는 꿈


당신의 두려움이 없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즉, 당신의 걱정과 자신감 없음이 사라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앞으로 어떤 일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자신감에 대한 믿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빨래한 세탁물에 얼룩이 남이 있는 꿈


당신의 마음 속에 아직 해소하지 못한 답답한 생각이나 문제가 남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있다해도 사태를 호전시키기 위해서는, 조용히 기다리는 것도 필요할 것입니다.



*빨래를 말리는 꿈


재물운의 상승이나 사업운이 올라가는 암시인데요. 행운을 말하는 꿈이며, 컨디션이 향상되거나 수익이 올라갈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얻은 인맥이 매우 중요합니다. 훗날 당신을 도와주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깨끗이 빨래가 된 세탁물을 보는 꿈


특히, 세탁물의 색이 흰색인 겨우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이 회복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어가는 것입니다.



*빨래가 비에 젖는 꿈


당신이 정화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앞길을 막는 사건이나 문제가 발생해 잘 정화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꿈을 꾼다면, 인간 관계에 있어서 갈등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말린 빨래를 걷는 꿈


당신이 안고 있던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가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비 등으로 서둘러 걷는 꿈은,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빨래를 걷는 도중 떨어뜨려 버리는 경우에는 당신의 불안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