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기꿈 고기받는끔 해몽 상황에 따른 의미를 정리해 보자


꿈에서 고기는 살아가는 힘 즉 생명력을 상징하기도 하구요. 본능적인 욕망을 드러내기도 하며, 성에 대한 욕심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고기를 구입하는 꿈


슈퍼나 정육점에 있는 고기를 사는 꿈은 당신의 성생활이 문란하다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진열되어 있는 고기는 성적인 이성을 나타내는데요. 늘어선 고기를 선택한다는 것은 당신이 성적인 이성을 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기를 선물 받는 꿈


운의 상승과 에너지의 상승을 드러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신뢰를 얻어 자신의 에너지를 상승시키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연상이나 상사에게서 고기를 선물 받았다면, 당신은 지적인 매력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어린이나 청소년에게 받았다면 당신은 젊은 에너지를 받았다는 의미와 같습니다.



*고기를 자르는 꿈


인간 관계의 어떠한 변화를 상징합니다. 지금 인간 관계에 안고 있는 문제를 과감하게 끊어 버리고 싶은 욕구입니다. 만약 싫어하는 상대가 있다면, 그 사람과의 인연이 끊어지는 기회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주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싶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고기를 굽는 꿈


교유 관계나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드러냅니다. 인간 관계가 지금부터 훨씬 넓어지기 때문에 인맥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교성도 높아지기 때문에 호감을 가진 상대에게 감정을 드러내 보세요. 뜻밖의 상대와 연결되는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의 상승도 있기 때문에, 사업 등에서 큰 성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인맥을 이용하여 큰 돈벌이를 할 수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썩은 고기의 꿈


운의 하락과 악화를 의미합니다. 더불어 당신이 처한 상황이나 컨디션, 기력 등 모든 면에서의 저하를 드러냅니다. 또한 썩은 고기를 먹는 꿈은 당신이 어떤 것을 잃어버린다는 암시입니다. 뭔가 큰 손실이 있을 수도 있는데,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잃어 버리는 것입니다.



*고기가 대량으로 나오는 꿈


정육점과 같이 많은 고기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에너지와 생명력이 넘치는 데도 그것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많은 양의 고기를 먹고 있다면, 자신이 에너지를 서서히 사용하고 있다는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생고기가 나오는 꿈


건강운의 저하를 의미하는데요. 밤 낮이 바뀌어 식사와 수면이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그러한 영향으로 인해 당신이 컨디션이 나빠지고 있다는 것을 꿈으로 드러낸 것입니다.



*사람 고기를 먹는 꿈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생명력과 권력, 재산을 얻을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장사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매우 재수가 좋다는 암시입니다. 먹는 부위에 따라 자신의 몸 상태가 좋아질 수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고기를 요리해서 먹는 꿈


스테이크, 불고기, 햄버거 등 다양한 고기를 조리해서 먹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드러내는데요. 조만간 뜻밖의 수입과 저축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업운과 일에 대한 열정도 높아지기 때문에 월급 등의 수입이 높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도박운은 관계가 없기 때문에 복권이나 도박에서의 소득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