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산불꿈 불바다 꿈 큰 행운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산불꿈은 당신의 가족이나 친척에게 뭔가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일이 방문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큰 재앙이 찾아온다는 위험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산불과 관련된 상황에 따라 좋은 의미로도 해석되기 때문에 좀 더 구체적 의미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불이 불바다처럼 세차고 거세지는 꿈


산불이 격렬하게 일어나는 꿈은 현재 열정을 쏟고 있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매우 흐름이 좋기 때문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나간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산불로 인해 부상을 당하는 꿈


새로운 도전에는 희생이 따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뭔가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면 희생이 따를 것을 각오해야 합니다. 도전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한 걸음 내딛기 바랍니다.



*산불을 끄고 있는 꿈


내 안의 달콤한 유혹을 과감하게 거부할 수 있다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은 당신이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일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산불을 바라보고 있는 꿈


아는 지인이나 친구, 혹은 가족과 말싸움을 벌이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위험성이 매우 높은 시기이기 때문에 너무 감정적이 되지 않도록 침착하게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산불이 일어나 산이 모두 불타버린 꿈


당신에게 일어난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문제가 일어나도 갈등으로 치닫지 않고 해결될 것이므로 침착하게 상황을 대처하면 됩니다.



*산불에서 흰 연기를 본 꿈


당신의 감정을 잘 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상황에 대해 냉정하게 대처해 당신 주변과 좋은 인간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산불이 다른 곳으로 거세거 번지는 꿈


감정의 혼란이라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지금 조심하지 않으면 올바른 판다는 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최대한 냉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산불에서 사람을 구출하는 꿈


당신의 재능이 발휘하게 된다는 것을 드러내는 꿈인데요. 꿈이 의미하는대로 당신에게 아주 좋은 시기이므로 어떤 일이든지 도전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산불에서 위험에 처해 있다가 살아난 꿈


산불에 휩싸였다가 살아난 꿈은 현재 당신의 운이 하락하고 있다가 다시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현재 어떤 상황이라도 앞으로 운이 올라가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보는 지혜가 필요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