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발톱빠지는꿈 발톱깨지는꿈 해몽 손톱과는 다른 의미일까


발톱이 삐지는 꿈은 위기 의식에 대한 불안감을 드러냅니다. 자신의 자리가 회사에서 적합한 절차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차지하고 있다면 그것에 대한 스스로의 위기 의식에 대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혹은 사람이나, 금전, 일 등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권위가 있는 사람의 발톱을 먹는 꿈


먹는 발톱이 문어발 먹는 것처럼 맛있다고 느껴진다면, 시작은 어렵게 느껴지지만 결국 권위나 힘이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발톱을 본 꿈


발톱의 꿈을 보는 일은 드물지만 그만큼 인상에 남았다면, 당신이 이동 중에 무슨 일을 당할 것을 암시합니다. 이동 중에 갑자기 넘어져서 다칠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연예인의 발톱을 깍아주는 꿈


사람들의 우상인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는 자체가 설레는 것입니다. 그러한 연예인의 발톱을 깍아준다는 것은 사귀고 있는 이성과 더욱 긴밀한 사이가 되거나, 지인에게 도움을 제공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엄지 발톱이 빠지는 꿈


발톱이 빠졌는데 그 자리에서 피도 나지 않고, 아프지도 않았다면 무언가를 잃어버리거나 자신이 실수를 저지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발톱을 깍다가 빠지는 꿈


발톱을 깍다가 발톱이 빠졌는데 가벼운 느낌이 들고 오히려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면, 자신이 지니고 있던 오랜 근심과 고민이 해소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발톱을 자르는 꿈, 발톱이 벗겨지는 꿈


발톱을 자르고 깨끗이 정리된 꿈이라면, 이 꿈을 꾼사람 모두 좋은 의미로 해석하면 됩니다.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올라 매일응 즐겁게 보낸다는 좋는 의미를 드러냅니다. 자신의 발톱이 깨끗하다는 인상을 받았다면, 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암시하고 볼 수 있습니다.



*발톱이 벗겨지는 꿈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발톱이 실수로 예상치 못하게 벗겨진다면, 자신이 노력했던 일이 성공으로 이어질 것인지에 대한 불안감을 드러내는 꿈입니다. 하지만 스스로 발톱을 벗기는 꿈은 자신에게 귀찮았던 문제가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음으로 발톱꿈과 비슷한 손톱이 꿈에 나오는 의미도 살펴볼까요.


*손톱이 깨지는 꿈


당신에게 급한 경고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나 대인 관계의 문제, 재난을 당하거나 손해를 볼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연인의 손톱이 깨진느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신변에 재난이 닥칠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손톱을 찢어서 떼어내는 꿈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을 잃어 버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자신이 강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통하지 않게 되고 무디어 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항상 자신의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