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징어꿈 오징어먹는꿈 해몽 상황별로 정리해서 보기


우리의 식단에 자주 올라오는 오징어가 꿈에 등장하면, 대부분 예상치 못한 문제에 당면한다는 의미를 드러내는데요. 정체도 모르는 무엇인가에 시달리거나 상상하지도 못한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꿈에 나타난 상황별로 그 의미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오징어를 먹는 꿈


앞으로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인간 관계가 좋지 않은 쪽으로 나아갈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언행이 사람들과의 관계 악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평상시 행동을 자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징어 사는 꿈


당신에게 일어난 문제가 오히려 소중하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당신에게 부족한 부분과 약점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재검토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자란 부분을 알아낸다는 것은 당신이 그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라는 의미도 됩니다.



*큰 오징어꿈


거대한 오징어가 나오는 꿈은 대인 관계에 대한 문제를 경고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우울한 기분으로 가득 차 있는 것입니다. 특히 큰 오징어가 당신을 습격하는 행동을 보인다면, 당신이 어떤 일에 있어서 궁지에 몰리게 된다는 의미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징어를 낚시로 잡는 꿈


사람에게 일어나는 문제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에 대한 문제입니다. 오징어 낚시 꿈은 인간 관계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현실에서는 오히려 인간 관계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오징어가 떼로 몰려 있는 꿈


많은 문제가 한꺼번에 와서 문제 해결에 정신 없을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평소에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어도, 이 때 만큼은 제대로 판단을 하지 못해 상황이 꼬이게 될 것입니다. 주위의 조언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각에 대한 판단을 더 확고히 해야 합니다.



*오징어 회의 꿈


어떤 문제가 발생해서 좀처럼 해결되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해결해야 할 문제는 책임을 수반하는 것이므로, 제대로 대처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징어가 헤엄치는 꿈


오징어가 바닷속에서 편안하게 헤엄을 치는 꿈은 인간 관계도 좋은 쪽으로 발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문제가 생긴다해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곤란한 일이 발생하기 전에 피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오징어 구이가 등장하는 꿈


당신의 마음에 여유가 있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유로운 마음이 있기 때문에 주변도 신경을 쓸 수 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여유로운 마음을 이용해 주변 사람들을 도와 준다면, 주위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오징어 튀김의 꿈


재물운이나 건강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통통한 오징어가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느껴지면, 운이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의미인데요. 반대로 오징어 튀김이 실패작이 되어 맛이 없다면, 운이 하락한다는 의미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