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잡는꿈 남자랑 손잡는꿈 해몽 과연 무슨 의미로 해석될까


누군가와 깊은 관계가 되고 싶다는 심리를 드러내는데요.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손을 잡고 걷고 있는 꿈


앞으로 걸어가야 될 인생길을 의미합니다. 손을 잡고 있는 상대와 좋은 관계를 만들고 싶다는 것을 드러내며, 이성의 경우는 사랑하는 마음을 품고 있거나 동경하는 심정이 담겨 있다는 암시입니다.




*많은 사람과 손을 잡는 꿈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고 싶다거나 주목을 끌고 싶은 욕구가 드러난 것입니다. 모두가 자신에게 높은 평가를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손을 잡고 있는 꿈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고, 주목 받고 싶다는 욕망이 드러난 것입니다. 사회적으로 인정 받는 평가를 받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더불어 연예인의 모습은 가까운 지인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좋아했던 사람과 손을 잡는 꿈


좋아했던 사람에 대한 미련과 후회의 감정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또한 다시 그 사람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싶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용기를 내어 연락을 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죽은 사람과 손을 잡는 꿈


그 사람을 그리워하거나 슬퍼하는 감정이 마음에 남아 있는 것입니다. 죽은 사람에게서 밝은 인상을 느꼈다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반면에 좋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면 예상치 못한 불운이 찾아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상대와 양손을 잡는 꿈


양손을 잡는 것은 상대와 마주보고 있지 않으면 힘든 일입니다. 상대와의 신뢰와 애정이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가장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모르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


모르는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은 새로운 만남과 연애가 시작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 속에 나온 이성이 운명의 사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랑이 적극적으로 표현되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


당신이 무엇인가를 선택하는 입장에 있고, 그것을 좀처럼 결정하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선택한다는 행위는 미래를 좌우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때의 상황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하라는 암시인 것입니다.



*손을 반대로 잡는 꿈


당신의 운이 하락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손을 잡은 상대에 대해 신뢰감이 별로 없다는 것도 드러냅니다. 상대와의 관계가 겉으로는 문제 없는거 같지만 마음 속에서는 다른 감정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 것입니다.



*아이들과 손을 잡는 꿈


만약 자신에게 아이가 없는 경우에는 무엇인가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입니다.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기다릴 것을 상징하는 것이고, 아이가 있다면 아이를 지키고 싶은 마음이 꿈을 통해서 나타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