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진꿈 사진찍어주는꿈 해몽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한다


꿈에서 사진은 당신의 정신 상태를 드러내는데요. 사진을 찍는 쪽이거나, 찍히는 쪽이거나 무엇을 찍는 사진인지 등 상화에 따라 다른 의미로 해석됩니다.


*예쁜 풍경 사진을 찍는 꿈


보통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대인 관계에서 멋진 만남이 있을 것을 상징합니다. 그 사람은 당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늘려줄 것입니다.




그로인해 당신은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인생을 바꿀만한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사람이 나타났을 경우에는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이성의 상대를 사진으로 찍는 꿈


당신이 사랑하고 싶은 욕망이 있어서 이성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금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 속의 인물을 사랑하고 있다는 의미도 됩니다. 하지만 모르는 이성의 경우에는 자신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자신을 찍은 사진의 꿈


당신에 대한 경고의 의미입니다.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라는 암시입니다. 자신의 사진을 보고 기분 좋은 인상을 받았다면 당신을 너무 믿는다는 것을 드러내며, 좋지 않은 인상을 느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마찬가지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사진을 받는 꿈


사진을 주는 상대방이 이성인 경우에는 당신에게 호감을 가져 고백할 것을 암시합니다. 동성의 경우는 당신에게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 사진을 바라보는 꿈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다시 시작하려는 것을 드러냅니다. 과거에 받은 상처가 치유됐다는 암시입니다. 무의식적으로 당신에게 과거의 일들을 청산하라고 신호를 보내는 것입니다.



*사진 속 인물이 일부만 찍혀 있는 꿈


손이나 다리가 사라져서 보이지 않는 것은 그 부분이 부상을 당할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신체적인 것 뿐만아니라 정신적으로 성가신 문제가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 사진의 꿈


가까운 당신의 미래를 보여주는 꿈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한명도 빠지지 않고 들어가 있으면 모두가 건강하다는 암시입니다. 사진 속에서 낯선 사람이 함께 찍혀 있었다면, 어쩌면 당신의 훗날 배우자일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태워버리는 꿈


당신이 잊어버리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잊혀질 것 같아서 느끼는 외로움의 표현일 수도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 힘겨운 사건으로 인해, 견딜 수 없는 외로움을 안고 있어서 그 상태가 지속될 지도 모릅니다.



*앨범을 보는 꿈


과거의 추억을 그리워하거나, 자신의 성장 과정에 있어서 외모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살아 있는 사람의 영정 사진을 보는 꿈


그 사람의 건강이 악화되거나 어떤 문제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영정 사진의 모습이나 표정이 좋지 않으면 불김함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