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영장꿈 수영장가는꿈 해몽 정확한 뜻풀이를 알아보자


물은 생명력과 생활을 지탱해 주는 재산, 변화하는 감정 등을 의미합니다. 꿈을 꾸었을 때 수영장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수영장 물의 상태가 어떤지 등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수영장에서 기분 좋게 수영을 하는 꿈


상당히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인데요. 당신이 현재 건강에도 문제가 없고, 경제적으로도 여유가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운이 계속 상승되어, 인간 관계의 폭도 넓어지고 그로인해 당신의 인생이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정신적으로도 충만한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익사하는 꿈


어려운 상황이 다가오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경제적으로 힘들어 질 수도 있고, 계획없는 큰 지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감정의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 문제가 발생해 분노를 표출해버려 후회를 수반할 수 있습니다.



*이성과 수영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꿈


꿈 속에서의 이성이 연인이라면 현재 연애 상태가 더욱 좋아질 것이고, 짝사랑이라면 조만간 그 사람과의 사랑이 이루어 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모르는 이성이라면 사랑이 싹틀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물이 없는 수영장의 꿈


현실에서 유감스러운 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경제적인 것이나, 건강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인 큰 손실을 보거나 숨겨져 있던 질병이 발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원래 있었던 지병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는 경고입니다.



*지저분한 물이 있는 수영장의 꿈


운이 하락하는 좋지 않은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운이나 건강 운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도 불안정해지고 인간 관계도 좋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만회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운이 나쁜 시기라고 생각하고 차분하게 보내도록 해야 합니다.



*혼잡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자신에게 스트레스가 쌓여 있다는 의미인데요. 성가신 문제에 둘러싸여 해결의 조짐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단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보다 스트레스를 발산해서 없애도록 노력을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호화로운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무언가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큰 고민으로 인해 체력을 소모해서, 그 상태를 지속하면 질병이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평온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수영장 청소를 하는 꿈


힘든 문제가 있지만 곧 그 문제가 해소된다는 암시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손으로 청소가 순식간에 끝난다면 새로운 사람의 등장으로 문제점이 해결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혼자서 청소를 해 너무 힘겨운 경우는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을 나타냅니다.



*수영장에 놀러 왔는데 물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꿈


즐거운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새로운 환경에 대한 거부반응을 드러냅니다. 이전 환경에 대한 미련과, 주변이 바뀌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변화를 두려워 한다면 발전도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당신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는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