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꿈 양나오는꿈 해몽 깊은 뜻이 있다


양이라는 동물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넓은 초원, 풀, 양털 등이 생각나는데요. 그만큼 순하고 초식 동물의 모습이 강해서 꿈에 나와도 좋은 의미로만 해석될거 같은데요. 하지만 꿈은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달리 해석되기도 합니다.


*어린 양이 나오는 꿈


순종과 순수함을 상징하는데요. 어린 시절처럼 순수한 마음을 되찾는 행복이라는 의미입니다. 눈 앞의 일을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노력하다 보면 뜻밖의 발견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양 떼를 보고 양이 주위를 둘러싼 꿈


당신이 풍요로움을 얻는다는 암시입니다. 멋진 행운이 찾아올 지도 모릅니다. 더불어 양 떼에 둘러싸인 것은 인간 관계의 충실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서 많은 사람과의 인연을 맺도록 해 보시기 바랍니다.



*양이 풀을 먹고 있는 꿈


양이 풀을 뜯고 있는 꿈은 당신에게 풍요로움이 생길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조만간 인간 관계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건이 생길 지도 모릅니다.



*양털을 깎아서 가져가는 꿈


인간 관계에 충실을 상징하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친분이 깊어지거나, 좋은 파트너와의 만남 등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을 대하시기 바랍니다.




*양고기를 먹는 꿈


가정이 원만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미혼인 사람에게는 멋진 애인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매일 순수하고 온화한 마음으로 지내다 보면 인연이 찾아올 것입니다.



*양이 도망가는 꿈


당신의 주위에서 사람들이 떨어져 나갈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주변 사람들을 기분 상하게 하거나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려 할 수도 있습니다. 속히 자신의 원인을 파악하고 고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양이 종이를 먹는 꿈


당신이 예상치 못한 문제에 휘말길 것을 암시합니다. 절대로 괜찮다고 생각했던 것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양에게 물리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당할 수 있는 위험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언제든지 위험성이 느껴지는 것을 주시하며,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양이 죽는 꿈


꿈에서 양이 죽는 것은 인간 관계에 문제가 일어날 것을 경고하는 것입니다. 특히 주변 지인에게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지인들과 교제했던 행동이 잘못되지 않았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양을 쫓는 꿈


인간 관계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도망가고 싶은 기분이 든다는 의미입니다. 상대방이 악의가 없다고 하더라도,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당신은 부담으로 느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단순한 피로가 쌓여 있을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쉬도록 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