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살꿈 누군가 자살하는 꿈 해몽 충실한 해석 살펴보세요


꿈에서 죽음은 새로운 것의 시작을 의미하는데요. 보통 죽음이나 자살은 무언가의 변화를 연상시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더불어 현재를 바꾸고 싶은 욕망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자살을 시도했으나 실패하는 꿈


자살을 성공하는 꿈보다는 운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충분히 좋은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꿈에서 자발적으로 행동을 취했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가 자살하는 꿈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인데요. 어머니는 자신이 지금 처한 배경을 말하는데요. 그것이 자살로 암시하는 것은 당신 주변에 매우 큰 변화가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좋은 방향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아버지가 자살하는 꿈


아버지의 자살은 조금 위험한 의미인데요. 자신의 신념이 위험에 노출되거나, 소중히 생각하는 지식이 통하지 않게 된다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그래서 변화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경고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변화의 조짐은 좋은 쪽으로의 변화를 암시하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자살하는 꿈


인간 관계가 좋은 쪽으로 변화해 나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자살한 친구와 더 친해질 수도 있고, 새롭게 생각이 맞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면에 자신의 질투심을 해소하기 위한 꿈이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투신 자살하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성적인 욕구 불만을 드러내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늘로 날아서 떨어지면 기분이 좋은 꿈일거 같지만 의미는 좋지 않게 해석됩니다. 하지만 투신해서 땅에 닿거나, 피가 나고 떨어져 죽은 곳이 인상적이었다면 현실에 입각한 사고 방식이나 상황이 좋아질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목을 매서 자살하는 꿈


목은 자신과 사회를 연결하는 탯줄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목을 매는 것은 사회 관계의 방법이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하지만 향후 자신이 바뀜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다는 암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신 자살하는 꿈


자신의 몸에 불을 붙여 자살을 한 경우는 당신을 둘러싼 인간 관계가 급하게 변하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했다고 보여주는 꿈입니다. 현재가 어려워도 빠른 상태로 개선되어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살 현장을 목격하는 꿈


누군가가 자살하려는 상황을 목격하는 꿈은 대인 운이 하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친구나 지인 등 아는 사람이 자살하는 것을 보고 슬퍼했다면, 그 상대와의 인연이 끊어질 것을 불안해 하는 마음이 꿈에 드러난 것입니다.



*집에서 자살하는 꿈


당신이 가족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망을 암시합니다. 또한 가족과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고, 경제적인 변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자살하는 꿈


애인이 자살했을 때 자신의 기분 상태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너무 슬퍼했다면 애인과의 문제에 대해서 깊은 고민이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연인에 대한 마음이 너무 강한 것이므로, 연인에 대한 애정이 깊어지고 발전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애인이 자살한 것으로 인해 슬퍼하지 않은 경우는, 연인에 대한 마음이 식어버렸다는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