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복숭아꿈 해몽 태몽의 의미 말고 다른 뜻도 있을까


복숭아꿈은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향이 강한데요. 복숭아를 따서 소중히 간직하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어여쁜 딸아이를 낳을 태몽이라 보구요. 복숭아 나무에 복숭아가 달려있는 것을 보는 꿈도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복숭아가 나무에 엄청 많이 달려 있는 것을 봤다면 다산을 상징하구요. 복숭아가 달려 있는 나무가 두 그루였다면 쌍둥이를 낳을 꿈이라고 해석됩니다.



더불어 복숭아가 크고 아주 맛있어 보이는 꿈이었다면 아들을 낳게 되는 꿈이라고도 하지요. 하지만 복숭아를 꼭 태몽으로만 해석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의미들도 살펴보겠습니다.



*싱싱한 복숭아, 잘 익은 복숭아가 달려 있는 꿈


신선하고 싱싱한 복숭아를 맛잇게 먹고 있는 경우는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행운이 찾아 오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 혹은 평생을 함께할 친구와의 만남을 암시합니다.



*손상된 복숭아 열매를 본 꿈


건강운이 하락한다는 암시인데요.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참지 말고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으라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행운을 놓치는 꿈이라고도 해석이 됩니다.




손상된 복숭아를 먹고 있었다면 젊음이 지나서 체력이 떨어질 가능성을 말합니다. 평소에 균형 잡힌 식생활과 가벼운 운동 등으로 체력 유지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벌레 먹은 복숭아를 본 꿈


당신의 대인 관계에 대한 운이 하락된다는 의미인데요. 주변에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이 있는지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사람과의 관계는 되도록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드러낸 꿈입니다.



*복숭아를 도난 당하는 꿈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것을 경고하는 의미입니다. 교재를 하고 있는 연인과 기혼자도 상대방의 행동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숭아 꽃아 아름답게 피어 있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될 것을 암시하므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는 만남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복숭아를 많이 구입하는 꿈


당신의 외모에 아름다움이 나타나는 시기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복숭아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은 의미입니다. 이상적인 이성의 관심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