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똥치우는꿈 똥닦는꿈 해몽 나쁜 의미일까


꿈에서 똥은 재산과 애정의 풍요로움, 창의성 등을 드러냅니다. 똥이라고 하면 왠지 더럽다고 느끼거나 불결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과 너무도 가깝게 관련이 있습니다. 상황별로 다른 똥과 관련된 의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똥을 치우는 꿈


똥으로 인해 주변이 더러워져 있는 것은 불쾌한 기분이 들지도 모릅니다. 똥이 더러운 화장실 등에서 똥을 치우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기력과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새로 무엇인가를 시작하기에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계획을 세운 뒤에 일을 진행시키면서 꾸준한 노력을 계속하면 행운이 따를 것이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똥을 만지거나 잡는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나, 보람된 일에 대한 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똥을 잡고 있다면 행운을 잡는 것으로 아주 강한 운이 다가온다는 의미입니다. 손으로 잡은 똥이 클수록 더 강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똥을 먹는 꿈


예상치 못한 큰 이익을 손에 넣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거래 등을 시작하려면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인데요. 더불어 짐승의 똥을 먹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행운의 의미로 보면 됩니다.




하지만 똥을 먹고 이상하다거나 맛이 없다고 판단되면, 건강운과 재물운이 하락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뜻하지 않은 지출이 생기거나, 컨디션이 나빠져 건강을 해칠 수도 있습니다.



*똥이 몸에 묻거나 밟는 꿈


현싱에서는 불쾌한 기분이 들겠지만 꿈에서 이런 경우에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똥이 묻은 옷으로 인해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컨디션의 하락이나 자신감 상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이 변기에서 넘치는 꿈


돈을 손에 넣을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의 성공과 도박에서 큰 승리를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넘치는 똥에 빠진 것 같은 꿈은 당신 안에 억압된 감정이 표출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쌓여있는 똥을 본 꿈


큰 사업의 기회가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전신이 똥 투성이가 된다면, 당신이 그 기회를 잡아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똥에 빠져 꼼짝하지 못하는 꿈은 욕망의 소용돌이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자신의 욕망을 제어하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설사를 하는 꿈


고통스럽게 배변을 하는 꿈은 재물운의 저하와 건강 악화를 암시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투자를 하거나 대담한 계획을 실행하려고 계획했다면 잠시 미루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똥을 누는 꿈


배설하는 꿈은 당신의 걱정과 고민이 해소된다는 암시입니다.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에서 벗어난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병세가 회복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