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스꿈 버스사고나는꿈 해몽 몰랐던 새로운 해석을 알아보자


통근이나 직장에 출퇴근 할 때 자주 이용하는 대중 교통 수단이 바로 버스인데요. 꿈에서 나타나면 사람들에게 친근한 존재이기 때문에 별로 위화감은 없을 것입니다. 보통 꿈에 나오는 버스는 집단 속에 있는 자신의 존재에 대한 암시인데요. 친구들이나 회사 동료들 사이에서 자신의 생각이나 인간 관계를 드러낸다고 합니다.




학교나 회사 등 친밀한 집단을 암시하는데요. 버스를 봤을 때의 감정이 자신과 관련된 친밀한 집단에 대한 감정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버스를 놓쳐서 타지 못하는 꿈


버스를 놓치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상황대로 되고 싶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집단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심정을 드러낸 것입니다. 원인이 집단에 있을 수도 있고, 자신에게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원 버스를 타고 있는 꿈


당신이 무엇을 해도 잘되지 않고 슬럼프에 빠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같은 방식으로는 결과가 초래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방법을 찾아봐야할 지도 모릅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버스 투어에 참가하는 꿈


버스로 여행을 하는 꿈은 좋은 인간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욕망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마음뿐이고, 자발적으로 무엇인가를 하고 싶다는 행동력은 없을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행동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야간 버스를 타고 있는 꿈


좋아하지 않는 장소나 행사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멀지 않은 시간에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이 꿈은 죽음을 암시하기도 하는데요. 너무 부정적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최대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해드립니다.



*버스가 출발하지 않는 꿈


자신만 주변에 남겨져 있거나 따돌림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선될 가능성이 미약하므로 주도적으로 자신의 환경을 바꾸도록 노력해 보고, 정 어려움이 느껴진다면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습니다.



*버스가 폭주하는 꿈


친밀한 집단에 대한 마음의 갈등과 충동적인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무사히 해결되면 좋지만 사람 사이에서 스트레스를 해결하지 못할 수 있으므로, 다른 방향에서 해결하는 방향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버스가 사고나는 꿈


인간 관계의 문제에 휘말릴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속해 있는 그룹에서 떠나야 할 사태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버스 사고로 인해 자신이 죽으면, 오히려 심기일전의 기회이므로 지금 상황이 좋아질 것입니다.



*버스 기사의 꿈


꿈에서 나오는 버스 기사는 가까운 집단이나 조직의 대표를 의미합니다. 자신이 버스 기사가 되어 있는 꿈은 명성과 권력을 얻을 수 있다는 암시이며 집단을 관리해야하는 책임이 높아진다는 것도 보여줍니다.


댓글